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즘 김연자 선생님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건강기능 식품 관절보궁 가격 효능 효과 복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절보궁은 건강한 삶의 도약, 관절의 진정한 자유를 모토로 하는 관절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관절보궁은 관절이 뻣뻣하다고 느끼시는 분, 노후 건강을 대비하실 분, 출산 후 관절에 무리를 느끼는 분, 갱년기 여성 건강 대비, 계단 오르내리기가 힘겨우신 분들께 관절보궁이 좋다고 합니다. 관절보궁은 관절보궁 '보'와 관절보궁 '궁' 2가지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관절보궁의 가격 효능 효과 복용법에 대한 설명은 아래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인기많은 관절보궁 가격 효과 복용법 정리

관절보궁의 두 제품 중에서 관절보궁의 '보'는 주원료가 MSM입니다. MSM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부원료는 홍삼농축액 (RG3+COMPOUND K)입니다. 관절보궁 '보'는 액상 60ML로 이루어져 있고 1회 1포를 복용하고, 하루에 2회 즉 2포를 복용하는 것이 올바른 복용법입니다. 관절보궁 '보'를 섭취할 때 관절보궁 '궁'과 함께 섭치하면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관절보궁 '보'의 기능성원료 옵티엠스엠 OptiMSM은 원료 제조사가 미국의 Bergstrom Nutrition사로 이 회사는 MSM 원료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미국의 MSM원료 제조사 입니다. 관절보궁에 '보'에 쓰인 옵티엠에스엠의 시장 선호도는 미국 MSM 시장의 약 80%를 점유하고 있고 전세계 MSM 시장의 70%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엠에스엠은 인체 조직 중 관절, 뼈 등에 가장 많이 분포되어 있으며, 관절의 연골, 인대, 연골조직을 구성하는 물질로 관절 및 연골 조직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용한 성분입니다. 또, 미국과, 캐나다, 일본, 유럽 등 국내 외에서는 식품 또는 건강기능식품등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다양한 연구 자료를 통해 관절기능개서에 효과가 있는것으로 보고되고 있으며, 고령화 스포츠 활동인구의 증가로 관절이 불편하신 분들이나 관절 및 연골 건강을 걱정하는 분들에게 필요한 성분입니다.

관절보궁 '궁'은 관절보궁 '보'와 함께 섭취하며, 근육 및 신경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고 칼슘부족 예방 및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관절보궁 '궁'은 타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타정은 500mg 2정으로 1000mg이며 1회 1포(2정)/ 1일 2포 (4정)을 섭취하는 것이 올바른 복용법입니다.

관절보궁 '궁'의 주원료는 N-아세틸글루코사민, 칼슘, 비타민D 3가지입니다. N-아세틸글루코사민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필요합니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하며,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고 골다공증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N-아세틸글루코사민은 연골의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코드로이친의 연골 건강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입니다. 이는 초유에도 많은 양이 들어있고, 몸 안의 성분과 같은 형태로 섭취되어 체내 이용률이 높은 차세대 클루코사민입니다.

관절보궁은 주 원료가 다른 '보'와 '궁' 두 가지 제품으로 이루어져있는 만큼 효과가 다르기에 되도록이면 두 제품을 같이 복용하는 것이 단일제품만 복용하는 것보다 더 나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관절보궁은 약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으로 사람에 따라 효과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관절보궁을 구매하기 전에 자신에게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인지 고민해보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관절보궁 구매 및 가격 확인은 관절보구 홈페이지에서 무료상담신청으로 통해 가능합니다. 관절보궁은 가격을 오픈하지 않기 때문에 중고시세 15만원~19만원 점을 감안하면 대략적인 가격이 유추가 가능합니다. 이 밖에 관절보궁에 궁금한 점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절보궁에 대한 모든 기타 문의는 고객센터 1661-5195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요즘 인기많은 관절보궁 가격 효과 복용법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약, 건강기능식품도 좋지만 자신에 건강을 위해서 적정량의 운동과 식이요법 등이 더 우선되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