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총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 지역 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발행하는 상품권으로 시중은행, 우체국 등지에서 평상시에는 5%, 명절 등 특정 기간에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할수 있습니다. 특히 추석을 앞두고 9월에만 1인당 최대 구매 한도가 50만원에서 100만원으로 상향조정되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선물 겸 명절 준비 겸해서 많이 구매하고 있습니다. 전통시장에서 추석선물을 구매할 경우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하면 5~1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고 결제금액의 40% 소득공제 혜택도 제공되기 때문에 구매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9월이 끝나기전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온누리상품권 판매처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 총정리

온누리상품권은 종이로 된 지류 상품권, 카드형태의 전자 상품권 그리고 모바일 상품권이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을 구매 하려면 온누리상품권 판매처를 정확하게 확인을 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통시장 통통 사이트에서 온누리상품권 판매처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버에서는 사용처부터 검색이 되기 때문에 구글에서 '온누리 상품권'을 검색하시면 바로 온누리 상품권 사이트인 전통시장 통통 사이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면 상단 메뉴에 전통시장 찾기/ 특성화 시장소개/ 청년상인 육성사업/ 상권 르네상스/ 온누리 상품권/ 시장경영바우처/ 전통시장소식/ 전통시장 자료실이 있습니다. 이중에서 '온누리상품권' 메뉴를 클릭합니다. 온누리 상품권 메뉴를 클릭하면 좌측에 세로로 나열되어 있는 메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구매지점찾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구매지점찾기 메뉴를 클릭하면 검색 옵션에서 시/도, 시/군/구, 은행명을 선택해서 지역별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검색 후에 검색버튼을 클릭합니다. 자신이 선택하는 검색 필터에 따라서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검색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는 기본적으로 지류상품권은 총 16곳 신한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광주은행/ 전북은행/ 경남은행/ 수협/ 신협/ 농협은행/ 우체국/ MG새마을금고/ 기업은행/ 수협은행/ 하나은행에서 취급하고 있습니다. 전자상품권 판매처는 총 7곳으로 우리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기업은행/ 농협은행/ 비씨카드 입니다/ 모바일 상품권은 농협 올원뱅크/ 경남은행 투유뱅크/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대구은행 IM뱅크/ 전북은행 뉴스마트뱅킹/ 머니트리/ 비플제로페이/ 체크페이/ 페이코/ 핀트/ 피크/ 슬배생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농협 중앙회만 온누리상품권을 취급하며, 지역농축협은 온누리상품권을 취급하지 않습니다.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 및 상점가, 상권활성화구역 내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은 전통시장 통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고 가맹점 종류별 부착된 스티커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온누리상품권 통합문의처: 중소기업통합콜센터 1357, 전자상품권 통합문의처: BC카드 고객센터 1588-4000, 모바일 상품권 문의처: 제로페이 고객센터 1670-0582 입니다. 이것으로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 총정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