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시대는 스팸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스팸의 홍수입니다. 프로그램 설치, 회원가입, 혜택을 위한 동의 등을 아무생각 없이 하다보면 나의 개인정보가 점점 밖으로 많이 나가게 되고 실제로 이러한 정보들을 바탕으로 내가 스팸 환경에 많이 노출이 되게 됩니다. 스팸에 자주 노출이 되다보면 내가 정작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줄 연락과 꼭 연락이되어야하는 상대와의 연락등도 스팸으로 오해하고 피하게 되는 경우가 많이 생깁니다. 그중에서 15771000도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과연 15771000은 어디에서 연락이 오고 받아야하는 전화인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15771000는 어디에서 오는 전화인지 받아야 하는 전화인지 알아보겠습니다.
15771000 어디에서 오는 전화일까?
1577-1000로 오는 전화는 과연 어디에서 오는 전화일지 많은 분들이 궁금하실텐데요, 15771000은 바로 국민건강보험 공단 고객센터 입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1577-1000번으로 고객센터는 좀 더 쉽고 빠르게 고객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자주찾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어상담, 외국어 상담, 금연상담, 건강드림콜 서비스, 검진결과 사후관리 해피콜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15771000에서 걸려오는 전화는 꼭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전화가 걸려왔던 시기즈음 해서 건강검진을 받은 경우에는 사후 관리와 관련되어 있는 해피콜일 확률이 높기 때문에 더 신경써서 통화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검진을 받지 않았더라도 건강보험료, 부양가족 등 보험료 등과 관련된 내용이 있을수 있기 때문에 15771000은 놓치지 말고 통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1577-1000번 전화상담 서비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됩니다. 이용방법은 15771000번으로 전화를 하면 됩니다. 해외에서는 82-33-811-2001번으로 전화를 걸어주셔야 합니다. 국민연금보험료 부과문의는 15771000이 아닌 국번없이 1355번으로 전화를 걸어서 문의하셔야하고 고용산재보험료 부과문의 역시 15771000이 아닌 1588-0075로 전화해서 문의 하셔야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와 상담은 무료가 아니며 유선 무선 모두 고객부담이므로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 고객센터는 전담상담그룹이 따로 존재합니다. 전담상담 그룹을 살펴보면 사업장 상담 그룹은 직장자격, 직장부과, 직장징수, 사업장관련업무, 홈페이지 업무 등을 상담합니다. 일반상담 그룹은 자격, 부과, 징수, 각종확인서 및 서식발급, 지사위치안내등의 업무를 진행합니다. 급여 상담 그룹은 보험그며, 병원·의원 이용, 건강검진, 건강증진 업무등을 진행합니다. 노인 장기요양 상담 그룹은 장기요양 일반, 청구 상담 등을 진행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는 업무시간 이후 또는 상담사가 통화 중인 경우 고객이 원하는 일시를 예약하면 상담사가 직접 전화를 연결하여 상담해주는콜 백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통화가 되지 않을 경우 콜 백 서비스를 사용하시면 편하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국민보건과 사회보장 증진으로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미션으로 하고 있습니다. 국민의 질병과 부상에 대한 예방, 진단, 치료, 재활과 출산, 사망 및 건강증진에 대하여 보험급여를 실시하고 일상생활을 혼자서 수행하기 어려운 노인에게 신체활동 또는 가사활동 지원 등의 요양급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15771000 어디에서 오는 전화일인지 정리해보았습니다.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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